답변 가상통화취급업소란, 『가상통화(가상자산)을 보관·관리·교환·매매·알선 또는 중개하는 것을 업으로 하는 자』를 말합니다.



이 모든 과정을 고객님 혼자서 진행하는것은 아니며 저희 업체가 함께 도와드리며 진행하기 때문에 휴대폰 다루는데에 취약하시더라도 불안해하실 필요 없이 간단하고 신속하게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빨간색 박스로 체크한 부분을 터치해 손쉽게 소액결제를 차단하거나, 차단을 해제할 수도 있습니다. 단, 차단 해제 시에는 결제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실제 휴대폰 소액결제로 현금화를 해본 분들의 후기나 평가도 많이 있는데요. 사용자 후기를 살펴보면 신용불량 상관 없이 핸드폰만 있으면 누구나 휴대폰결제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 손쉽게 거래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문화상품권이나 컨텐츠이용료(정보이용료)도 마찬가지입니다.

소액결제를 아예 차단하고 싶을때는 사용하시는 이동통신사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거나 홈페이지, 또는 통신사 전용 어플에 들어가서 소액결제 차단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메인화면 이용안내 및 단가 소액결제현금화 정보이용료현금화 신용카드현금화 카카오톡 연결오류시 꿀팁 이벤트안내 메인화면 이용안내 및 단가 소액결제현금화 소액결제현금화란? 컬쳐랜드이용방법 스타벅스이용방법 기프트이용방법 댐댐이용방법 티머니이용방법 오렌지페이이용방법 이디야이용방법 정보이용료현금화 정보이용료현금화란

제가 신상 옷을 자주 지르는 에이블리, 지그재그를 비롯해서 야놀자, 컬쳐랜드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었어요. 장바구니에 담아뒀던 옷들을 구매하면서 실제로 잘 되는지 확인해봤는데요.

이런 부분에서 사용자를 배려하고 있다는 게 느껴졌어요. 폐쇄적인 애플리케이션은 사용하다가 막히면 막막한데 이건 막히는 일도 없고 막혀도 이렇게 소통 수단이 있어서 걱정할 일이 없을 것 같아요. 그동안의 내역도 편하게 확인할 수 있었고 거래수단관리 탭에서 간단하게 다날 휴대폰소액결제 등을 추가하고 삭제할 수 있었어요.

(즉시취소로 취소한 경우 복구 불가) 신용카드 결제 취소 시 당일에 한해 가능할 수 있으며, 복구 방법은 영업담당자에게 문의 부탁 드립니다. 설치/기술 관련

소액결제 요금은 현금영수증 발행 시 국세청으로 자동 통보되어 연말정산 소득공제 대상입니다. 단, 통화요금은 소득공제 대상이 아니므로 현금영수증이 발급되지 않습니다. (결론 소액결제의 현금 납부금액은 휴대폰 명의자의 주민등록번호로 현금영수증 발행 및 연말정산 소득공제가 가능합니다. ) 질문 결제한 사람이 누구인지 알 수 있나요?

답변 개인사업체의 대표자가 공동일 경우에는 각 대표자의 신원확인 서류(신분증 등)를 모두 제출하시면 됩니다. 법인사업체의 경우에는 대표자가 공동일지라도 법인의 실제소유자를 확인해야 하기 때문에 『고객정보 및 소액결제 현금화 실제소유자 확인 (별도 양식)』 상 실제소유자 구분 단계에 따라 실제소유자의 정보를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연락 부탁 드립니다. 질문 신용카드 결제를 취소했는데, 카드사에서는 취소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글 찾아보다가 덕분에 상품권으로 현금 교환 잘 하고 갑니다

이정도면 저는 조금 귀찮더라도 고정비가 줄어드는 효과가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 오류가 떴을때는 사용하는 통신사 또는 결제하고자 했던 결제대행사 고객센터로 왜 오류가 뜨는지 물어보는 것이 가장 빠르게 원인을 파악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답변 취소 가능일자가 지나 취소가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결제 금액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결제 업체에 연락하셔서 환불 요청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보통은 이들 업체(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빠르고 편하게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휴대폰 소액결제를 똑똑하게 이용하는 방법, 그리고 안전하게 이용하는 방법까지 알아봤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